오늘은 네이키드 모델에서도 레플리카 부록 루차 모델이 아니라 그 다른 기종을 추천하고 싶습니다.클래식 오토바이가 있다고 생각하며 엔드 류 오토바이가 있다고 생각하고, 어쨌든 네이키드 레플리카 스쿠터 기종을 제외하고 추천합니다. 쿼터급이라 250cc에서 300cc, 또 400cc정도까지 추천하므로 알아보고 마음에 든 오토바이가 있으면 픽 하고 두고 좋은 물건을 찾아 주세요. 클래식 오토바이만의 감성이 존재하니까요.일부 기종은 신제품이 출시되지 않기 때문에 개인 오토바이 중고 거래 사이트에서 찾을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또 신형은 정보와 같은 것이 어떨지 몰라서 검색해도 잘 알 수 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좋은 기종, 멋진 기종을 선택하십시오. sym대만의 울프 300이 있습니다. 클래식 디자인이 좋으면 뽑아 보는 것도 좋아요 대만산의 성능은 괜찮아요. 걱정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울프 125도 있지만, 배기량이 부족하면 클래식 오토바이 쿱 300도 쿼터급에 존재합니다. 27.5ps/8500rpm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기통
베네리 임페리어레 400이라는 기종도 있습니다. 클래식 바이크 기종으로 신차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는 않아요. 디자인은 괜찮고 그리고 제 추천 리스트를 계속 보신 분이라면 베네리라는 회사 제품이 나올 거예요. 이제 아실 때쯤일 것 같아요. 회사를 역시 디자인이 잘 나와요. 21ps/6000rpm 단기통입니다.
이타르젯 그리폰 400 역시 인지도가 조금 떨어지는 브랜드이긴 하지만 은근히 몇 가지 모델을 잘 팔아서 아는 사람들이 조금 있습니다.하지만 센서 오류 내구성 등에 조금 불만이 있는 업체입니다.만전을 기한 것처럼 보증기간 내에는 AS가 잘 되는 편입니다. 31ps/7000rpm 출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단기통
로얄 엔필드 클래식 350 디자인이 인기입니다. 로얄엔필드라는 회사는 우리나라에서만 인지도가 조금 낮아요. 그래도 디자인이나 그런 모습을 잘 만들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역시 클래식 모델은 우리가 아는 일본 제품보다는 잘 모르는 데서 나오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디자인이 정말 저희가 생각했던 클래식 바이크가 아닌가 싶습니다. 20ps/6100rpm 단기통모델
이 밑에 기종은 네이키드로 뺏을까 하는데 일단 네이키드에게도 추천 못해서 올려볼게요. 허스크바나 스바르트필렌250 그리고 비트필렌401 조금 혼다 나비처럼 생긴 모델이기도 한데 크기는 다르지만 클래식보다는 디자인이 새로워졌습니다. 오토바이에 대해서는 신형이라 저도 잘 모르고 이런 기종도 있다는 걸 알아두고 알아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베네릴레온치노250이라는 모델도 있습니다. 역시 신형이라 잘 모르겠지만 위 기종과 비슷한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조금 검색해보시고 구매목록에 추가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클래식 디자인은 제 관심사가 아니라서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쿼터급에서는 이 정도 모델이 존재하는 것 같아요. 일제로 유명한 유럽 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모습으로 제조사를 모르시는 분들도 오토바이를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많을 것 같습니다.구매 목록에 추가하기 전에 어떤 클래식 바이크 회사가 좋을지, 어떤 클래식 바이크 모델이 좋을지 검색해보고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입문용으로 좋은 쿼터급 오토바이이기 때문에 배기량의 큰 부담이 없고 출력 등도 큰 부담이 없기 때문에 타기 쉬운 배기량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배기량이 높아지면 목적지를 정해놓고 갈 수밖에 없지만 배기량이 낮고 출력이 낮아지면 가는 동안 구경할 일이 훨씬 많아집니다. 때로는 낮은 배기량의 투어가 좋은 점도, 때로는 높은 배기량의 투어가 좋은 점도 있지 않습니까.클래식 디자인은 제 관심사가 아니라서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쿼터급에서는 이 정도 모델이 존재하는 것 같아요. 일제로 유명한 유럽 제품이 들어가지 않은 모습으로 제조사를 모르시는 분들도 오토바이를 처음 접하는 분들이라면 많을 것 같습니다.구매 목록에 추가하기 전에 어떤 클래식 바이크 회사가 좋을지, 어떤 클래식 바이크 모델이 좋을지 검색해보고 알아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입문용으로 좋은 쿼터급 오토바이이기 때문에 배기량의 큰 부담이 없고 출력 등도 큰 부담이 없기 때문에 타기 쉬운 배기량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배기량이 높아지면 목적지를 정해놓고 갈 수밖에 없지만 배기량이 낮고 출력이 낮아지면 가는 동안 구경할 일이 훨씬 많아집니다. 때로는 낮은 배기량의 투어가 좋은 점도, 때로는 높은 배기량의 투어가 좋은 점도 있지 않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