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몬트 덴탈 껌 가수분해 뽀뽀 강아지 수제 간식 추천

나른한 일요일 주말이네요.항상 일요일은 축 늘어지는 것 같아요!쉬는 날에는 꼭 늦잠을 자려고 출근시간에 깨는 마법 같은 일이 일어납니다.잠을 더 잔다고 누워 있어도 절대 잠을 못 잤어요.ㅠㅠ여유롭게 브런치를 먹고, 또 누워서 TV를 보는 것이 너무 행복합니다. 여러분 아시죠? 가끔은 이렇게 약속 없이 집에서 제대로 된 휴식도 필요할 것 같아요 맛있는 거 먹으면서 뒹굴뒹굴 ㅋㅋㅋ 12월 중순이네요.요즘 제가 제일 좋아하는 간식 붕어빵과 군고구마! 겨울에만 먹을 수 있고 겨울에 먹으면 맛있다!!! 하지만 둘다 예전처럼 파는 곳이 별로 없어요. ㅠㅠ 그래서 저는 붕어빵 앱을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아는 사람이 붕어빵을 좋아하는 저에게 붕어빵 앱이 있다고 하던데, 동네에 붕어빵을 파는 곳이 어디 있는지 위치가 나왔어요! 참신한 앱입니다, 정말! 군고구마는 옛날에 그 시대의 감성은 좀 부족하지만 최신식 기계로 만들어서 팔았던 거죠?기억하는 옛날 맛이 2%로 부족해ㅠㅠ

저만 혼자 간식을 먹을 수 없으니까!! 우리 강아지 것까지 간식을 샀다면서요?^^ 전에 닥터몬트 눈물영양제를 주문한 적이 있어요! 너무 좋은 곳 같아서 간식도 사봤어요. 닥터몬트 수제 덴탈 껌이라고 하니까 츄잉 느낌이었어요.관절과 눈물에 좋은 음식을 먹을 수 있는 덴탈껌이라니…! 간식은 구입 전 리뷰를 많이 찾아봤는데 맛이 까다로운 아이들도 잘 먹는다는 것에 딱 맞아서 바로 득템!! 우리 강아지는 입맛이 까다롭기로 유명하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닥터몬트에서 출시된 제품은 믿고 구매하는 것 같아.우선 성분 자체가 화학 성분이 들어가지 않고 100% 천연 유래 성분이라는 것이 대단하죠!?

닥터몬트 수제 덴탈 껌 관절에 효과가 있는 이 보라색의 맛있어 보이는 강아지 껌.포도맛? 블루베리맛?이날인 것 같습니다.용원재료를 보니 블루베리가 역시 들어있네요. 흐흐흐, 이 껌이 어떻게 관절에 좋을까 했더니 녹립 홍합이 첨가되어 있었습니다.연등구 홍합이 관절염에 좋다고 합니다!사람의 관절에 좋다는 영양제에도 함유되어 있는 사실!!! 반딧불이 외에도 멸치도 주원료네요.이건 먹고 나아질 수밖에 없는데요.흐흐흐흐.

이렇게 뒤를 보면 원재료를 볼 수 있어요!양고기에 초록입 홍합, 가수분해 단백질, 멸치, 블루베리, 황태, 바나나, 사과 등 내가 먹어도 될 것 같은데.배고파요 ㅎㅎ 하루 권장량까지 친절하게 설명해드리고 있어요! 저희 강아지는 소형견이라서 1개-2개 주면 좋겠어요.사이즈가 두꺼워서 하나 드리면 딱 좋아요. 조금 부드러운 츄 느낌이라 치아가 좋지 않은 아기도 잘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양도 생각보다 넉넉하게 12개 스틱이 들어있어요~!

이건 닥터몬트의 눈&눈물에 좋다는 수제 덴탈 껌이에요!노란색이죠, 이거는.이건 당근인줄 알았는데 정말 당근포함! 그리고 일단 눈에 좋다는게 원재료에 있네요!가수분해 성분은 당연히 이끼, 소간, 황태, 당근, 타피오카, 고구마, 토마토, 사과, 치즈 등 건강한 재료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간식봉투가 누가봐도 손으로 만든 간식 느낌! 일단 저는 외국제품은 제가 뒷성분도 확인할수도 없고 뭔가 손이 닿지 않는다…..거의 손으로 먹이고 있는데 특히 닥터몬트는 재료 자체가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희 강아지가 눈물이 많아서 눈에 좋다고 이것저것 알아보고 있는데 가격비율이 좋아서 일단 가격도 너무 좋아요.. 정말!! 1봉지에 스틱 12개가 들어있는데 1만원도 안 된다는 사실! 수제 간식치고는 정말 저렴한 편인것 같아요.이들 성분 플러스 덴탈 껌답게 치석 제거에도 좋다고 합니다.저도 처음에 몰랐는데 다른 분이 말씀하시길 닥터몬트 개 덴탈 껌은 치석 제거를 잘 할 수 있도록 모양 자체가 과학적으로 만들어졌대요!이봐요… 뭔가 모양 자체도 보통 껌 같지 않았어… 그 사이에 이가 들어가서 치석 제거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색깔도 컬러풀하고 뭔가 귀엽지 않나요?ㅎㅎ 내가 먹고싶어졌어ㅠㅠ 눈물껌에서 하나 줬는데 처음에 냄새만 맡으면 깨물고 내 방석에 유유히 사라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今ぐにゃぐにゃ食べてますね。 흐흐흐흐 귀여워맛있나 봐요. 잘 먹네요!?알레르기가 있는 어린이에게 추천하는 닥터몬트 수제 덴탈 껌! 저만으로는 아까워서 블로그로 쓰는 중입니다.

닥터몬트 수제 덴탈껌! 한번 쭉 먹여보려고 지금 영양제도 잘 먹이고 있어요.귀여운 간식도 주면서 눈물이 줄었으면 좋겠어요>.<영양제 덕분인지 눈물이 상당히 심했을 때보다 적은 것 같아 지금 내심 기대가 너무 큽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양제도 츄 형식이라 잘 챙겨주기도 쉽습니다.제 닥터몬트 눈물의 영양제 블로그도 한번 읽어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아, 그리고 제가 요즘 많이 구매하는 반려동물 용품 사이트를 추천합니다.^^ 여기도 가격이 너무 비싸다는 사실 후후 종류도 다양해서 배송도 빨리 이쁘게 오더라구요 한번 구경해보세요.좋은건 다같이 알아야지~!ㅎ https://smartstore.naver.com/wooripetshop 반려동물과 함께 사랑스러운 강아지를 위한 용품 smartstore.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