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보다 카오디오가 우선이다 – TG 그랜저 풀 멀티 시스템 –

에이징되면 세팅도 여러 번 해야 하는데 꽤 오래 진행되던 그랜저TG 풀시스템이 이렇게 마무리됐습니다.

에이징되면 세팅도 여러 번 해야 하는데 꽤 오래 진행되던 그랜저TG 풀시스템이 이렇게 마무리됐습니다.

자동차보다 카오디오가 우선이다 – TG그랜저 풀멀티시스템 -안녕하세요 Y2입니다.A필러와 도어트림 작업 사진을 먼저 소개한 그랜저TG 차량입니다.프론트 스피커 3way, 무출 헤드 유닛, 최상급 서브우퍼, 그리고 트렁크 앰프 랙까지 자동차보다 카오디오에 더 많은 투자를 한 차량이 되겠습니다.DVD 덱과 CD 체인저가 장착된 정품 AV 사양 정품 AV의 용도는 후방 카메라와 공조 장치 화면뿐…처음 출시 당시에는 고급 사양이었지만 지금은 내비게이션조차 바꿀 수 없는 골칫거리가 되어 버렸습니다.정품 서랍이 달린 일반 사양이라면 맞춤 마감재를 제작하지 않고 회사 헤드 유닛을 적용할 수 있지만 체인저와 DVD 데크가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렇게 설치해야 합니다.Y2카 오디오로는 이 정도 마감재는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흐흐흐상단에는 내비게이션을 설치하고 하단에는 마감재를 제작해 파이오니어 99rs를 설치하며, 이 모든 것이 일반 사양이라면 이렇게 설치하거나 마감재 제작 없이도 깔끔하게 매립할 수 있습니다.그래도 공간이 있는 TG라서 다행이에요.헤드 유닛을 설치할 수 없는 차량이라면 전면 무출 헤드 유닛은 포기하지 않으면 안 되겠네요.소니 무출 GS9은 트렁크에 설치해도 사용할 수 있지만 조작이나 촉감은 볼륨을 직접 돌리는 것이 좋습니다.앞서 소개한 A필러와 도어트림이튼 5인치 미드레인지, TEC리본 TwitterTEC미드 기준으로 프런트 3way를 구성하고 있습니다.풀 멀티 시스템인 만큼 앰프 개수도 총 3대가 적용됩니다.앰프랙을 2층에 적층하고 아래에는 DD앰프가 위치하여그 위에 빨간 셀서스 레드 앰프가 2대 있습니다.앰프랙을 스페어 타이어 공간만을 활용해 적용한 것이어서 트렁크 공간을 조금 더 확보했습니다.앰프 3대를 모두 노출하려면 그만큼 트렁크 공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어쩔 수 없습니다.물론 카오디오가 우선이 차량이기 때문에 상관없지만 그래도 정상적으로 운행하고 있기 때문에 트렁크 공간은 필요합니다.우퍼 박스와 앰프 랙 상단을 제작합니다.우퍼박스는 이미지다 이나믹스 우퍼에 맞게 제작되었는데 최상급 우퍼라 밀폐형도 부피는 상당히 크게 나왔습니다.앰프 랙은 바닥에 매립되기 때문에 전 공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물론 우퍼 박스만큼은 안쪽 중앙을 차지하게 되지만요.마무리는 부직포로 잡음이 나지 않도록~구도는 다 정했으니까 앰프 위치를 정해서 고정할게요.그리고 와이어…앰프 3대를 적용하는데 헤드 유닛 프로세서를 사용하기 때문에 조금 여유가 있네요.프로세서나 크로스오버가 적용됐다면 상당히 힘들었을 텐데요.앰프부분은 투톤으로 처리..커버를 하나 더 만들고 있기 때문에 발열이나 스크래치 걱정은 전혀 없습니다.이미지 다이내믹스 IDMAX 12인치 전면은 12인치로 평범해 보이지만 후면 자석의 크기가 어마어마합니다.나이가 들어서 이제 이런 걸 잘못하면 머리가 아파요. ㅠ, ㅠ우퍼 소리가 넘어가도록 막혀 있던 스키 슬로 부분을 열어줬어요.트렁크와 연결, 이 부분이 뚜껑으로 개폐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 사양도 있습니다만, 이번 TG처럼 부분이 막혀 있는 사양도 있습니다. 최고급 사양 모든 옵션이 들어간 TG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셀서스 레드 앰프 정말 귀엽네요.힘있고 음질있고 디자인까지 예쁘고..하이엔드 라스보스까지는 아니지만 상급 앰프이기 때문에 제대로 일을 하는 것은 특기입니다.저 큰 우퍼박스도 탈부착이 가능하도록 했는데 무게 때문에 떼어내기가 쉽지 않을 것 같아요. 흐흐흐에이징되면 세팅도 여러 번 해야 하는데 꽤 오래 진행되던 그랜저TG 풀시스템이 이렇게 마무리됐습니다.에이징되면 세팅도 여러 번 해야 하는데 꽤 오래 진행되던 그랜저TG 풀시스템이 이렇게 마무리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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