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도 입춘도 지났습니다.다시 한 번 새로운 출발을 위해 준비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2월 셋째 주 VR 비즈니스 동향과 기술 트렌드입니다.1.VR, MR, 클라우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도록 설정된 새로운 영국군 프로그램 #영국 육군은 군대의 집단훈련변환프로그램(CTP)을 위한 #가상현실(VR), 머신러닝 및 클라우드 컴퓨팅의 가능성을 보여주기 위해 미국의 군사훈련 및 훈련 소프트웨어 개발사인 보헤미아 인터랙티브 시뮬레이션(Bohemia Interactive Simulations)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VR 및 #복합현실(MR) 기능을 시연하는 파일럿 프로그램에 대한 일련의 교육 이벤트가 BISIM에서 제공됩니다.https://bit.ly/2GoU2pi( 기사출처)ⓒvr360#VR 훈련 프로그램은 군인들에게 전통적인 훈련으로는 재현하기 어려운 시뮬레이션 시나리오를 제공하고, 영국군은 병사들이 기술을 연마할 수 있도록 적대적인 가상현실 환경을 묘사하는 첨단 가상현실(VR) 프로그램에 100만파운드 이상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BISIM의 VRLT 시험 프로그램은 #VR 기술의 장점을 활용하여 미래 군사훈련을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이 프로그램은 환경 침수를 개선하는 고해상도 #VR 헤드셋을 포함한 다양한 가상현실 애플리케이션을 테스트합니다. 동료 병사의 안면 특징 및 신체 구조를 모방하도록 사용자 정의할 수 있는 아바타; 병사가 사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하는 복합 현실; 군인이 자신의 성과를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기술 제공 분석. 훈련 프로그램은 전통적인 훈련 장소에서 만들기가 일반적으로 어려운 군중과 교차 화재 또는 적군 병사가 점령한 건물과 같은 다수의 적대적 시뮬레이션 시나리오를 병사들에게 제공합니다.2. 포드, VR 기술로 자동차를 디자인하는 자동차회사 #포드가 #가상현실 기술로 #자동차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실험 중이라고 미국 IT매체 엔가젯이 29일(현지시간) 보도했다.포드는 ‘그래비티 스케치(Gravity Sketch)’라는 가상현실 소프트웨어 제조사와 협력해 자동차 디자이너가 가상현실 기술을 활용해 자동차를 디자인하는 실험을 진행하고 있다.https://bit.ly/2GazLUb (기사출처)가상현실 기술로 자동차를 디자인하는 방법을 실험 중이다. ⓒ포드 기존 자동차 디자인은 손이나 기타 작업 도구를 사용해 2D 스케치로 작업한 뒤 해당 작업물을 소프트웨어를 통해 3D로 스캔해 렌더링하는 과정을 거치게 된다.그라비티 스케치를 사용하면 디자이너는 바로 3D 디자인을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디자이너는 VR 헤드셋과 컨트롤러를 사용해야 한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기존에 몇 주 걸리던 디자인 작업이 몇 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 그러나 일반 소비자들이 가상현실로 디자인된 자동차를 구입하기까지는 다소 시간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3. AR/VR 기술이 소매업을 바꾸는 방법 소비자가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오프라인 쇼핑 경험을 시작하기 전에 소매업체는 고객에게 디스플레이를 제공할 수 있었습니다. 이제 변화에 따라 소매업체들은 소비자들이 #가상현실(VR) 및 증강현실(AR) 기술을 사용하여 디지털 방식으로 연결된 소비자들이 온라인을 이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경험을 창출하고 있습니다.https://bit.ly/2I6e1eG( 기사출처) PYMNTS VR 리포트에 따르면 2022년까지 AR/#VR 헤드셋 사용자가 1억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아마존에서 월마트에 이르는 소매업체들이 헤드셋 및 기타 기술을 활용해 디지털 방식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의 일부일 것으로 예상된다. 소비자를 연결하고 직원 교육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했다.ⓒPYMNTS.com#VR 기술을 사용하는 사람의 수는 2018년에 8500만에서 1억1100만으로 증가했습니다. 소비자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가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아마존은 가상현실 도구를 활용하는 아마존 쇼룸 기능을 시작했고, 새로운 기능으로 구매자는 가상공간에 가구의 3D 이미지를 넣어 해당 항목이 실제로 어떻게 보이는지 볼 수 있습니다.2018년 1분기에 출하된 AR/VR 헤드셋의 대략적인 수는 120만 개입니다. #VR 소프트웨어 매출은 향후 4년간 3,000%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VR 회사들은 투자를 위한 자금으로 수 천만달러를 모금하고 있습니다. 2022년까지 AR/VR 헤드셋 사용자 수는 1억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모든 VR 소매 경험이 헤드셋을 필요로 하는 것은 아닙니다.* 픽스미디어 유튜브 채널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감상하세요.(아래 클릭_구독과 관심 감사합니다)’공간의 가치!’ PIXMEDIA가 만들어갑니다.https://www.pixmedia.kr/픽스미디어 VR콘텐츠, E모델하우스, 항공촬영, 홍보용 공간콘텐츠 제작전문 www.pixmedia.kr#픽스미디어 #PIXMEDIA #VR뉴스 #VR시장전망 #포드VR차디자인 #영국군대VR훈련프로그램 #VR기술 #소매업변화VR #VR헤드셋 #VR소매변화 #VR소비자 #영국육군VR #VR쇼핑 #VR자동차디자인 #이머존VR쇼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