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렌 버핏이 지원하는 BYD는 회사가 더 넓은 EV 주식 매도세를 극복함에 따라 중국 판매에서 테슬라를 넘어 급등

2008년에 BYD에 투자하기로 한 Warren Buffett의 결정은 최근 실적을 감안하면 계속 매우 현명한 결정에 보입니다.미국과 중국에 거점을 두는 회사 사이에서 전기 차 주식의 급격한 팔자에도 불구하고 BYD는 그 지위를 유지했습니다. 과거 3개월간에서 BYD의 주가는 2%하락했습니다. 이 기간 XPeng9%하락, Nio37%하락 Rivian52%하락, Lucid51%하락, Tesla54%하락과 비교됩니다.그리고 작년 BYD는 Tesla와 Nio의 약 70%하락, XPeng의 약 78%하락에 비해서 19%하락에 그쳤습니다.BYD주가의 강세는 부분적으로 2022년의 기록적인 차량 판매에 기인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BYD는 2022년에 거의 190만대의 차량을 판매하고 Tesla의 2022년 판매 수치가 약 130만대를 넘어섰다고 밝혔습니다. BYD는 일반적으로 Tesla의 가장 저렴한 모델 3보다 저렴한 가격에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차와 완전 전기 자동차의 양쪽을 판매합니다.BYD의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의 대량 구매 가능성은 중국 소비자에게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그것이 Tesla가 중국에서 가격 인하를 계속하는 이유의 하날지도 모릅니다. 테슬라가 수요 둔화를 경험할 가능성이 있다는 우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몇개월, BYD의 업적으로 특히 인상적인 점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감염의 물결과 중국의 폐쇄가 회사의 전기 자동차 생산을 거의 가로막고 없다는 것입니다. 이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으로 중국에서 생산 속도를 떨어뜨릴 수밖에 없었다 Tesla와는 반대입니다.Buffett의 Berkshire Hathaway는 2022년에 BYD의 지분을 줄이고 그 과정에서 10억달러 이상의 이익을 얻었으나, 규제 서류에 의하면 여전히 회사의 16%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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