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 편도염 입원 오늘 일기/
다시 시작하는 #불찰 #오늘의 일기 우리 아들은 3월 말부터 아프지 않은 날을 손꼽을 정도로 앓고 있다.처음에는 단순감기로 시작해서 미열이 떨어지지 않아 1개월 항생제를 먹고 이후 장염-감기-열감기-장중첩증-편도염+구내염 마지막 편도염+구내염=고열로 결국 입원열이 가장 무섭다(´;ω; )) 제가 나중에 기억하기 위해서 기록, 5/20(목) 갑자기 저녁을 안먹으려고 전쟁을 하고^^나중에 뜨거움을 느껴 열을 재보니 38.6도 몸이 안떨어졌는데 뭔가 또 왔구나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