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일차, 5일차… 리뷰… (음식추천) [편도절제술] 편도절제수술 2일차, 3일차
편도 제거 수술 후 병원에서 전혀 아프지 않아. 누가 우주를 집어삼키는 고통이라고 했다! 했는데 아… 네.병원에서는 정말 전혀 아프지 않았습니다만, 집에 돌아오니 언제 그랬냐는 듯 슬슬 아픈 것이 시작되었습니다.그래도 아직 우주를 삼키는 고통이 아니라 참을 수 있어요^-^ [편도절제/제거수술 후 2일차] – 아침 : 조안나 아이스크림 2스푼 (약을 먹기 위해) – 런치 : 동원야채죽 1기 + […]
4일차, 5일차… 리뷰… (음식추천) [편도절제술] 편도절제수술 2일차, 3일차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