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lin 정권하에서 희생(희생)된 사람들의 진혼곡 드미트리 쇼스타코비치 교향곡 5번.혁명 Op.47>

Stalin 정권하에서 희생(희생)된 사람들의 진혼곡 드미트리 쇼스타코비치 교향곡 5번.혁명 Op.47>

Stalin정부에서 희생(희생된 사람들의 진혼곡(진혼 곡)파블로비치, 쇼스타코비치”교향곡 제5번.혁명 Op.47>1975년 8월 9일 Dmitrii Shostakovich는 마지막 작품”비올라 소나타 Op147″을 완성시키고 심장병 때문에 모스크바에서 69세로 타계(타계했다.소련 공산당은 Dmitrii Shostakovich의 영전에 “공산당의 충성스러운 아들인 Dmitrii Shostakovich는 소비에트 음악의 발전과 사회주의 휴머니즘, 인터내셔널리즘 이상을 실현하는 데 전 생애를 바쳤다.”와 헌사(헌사)을 바쳤다.영국 더 타임스는 “20세기의 가장 위대한 작곡가인 공산주의 소비에트 권력에 대한 헌신적인 신봉자”고 보도하며 뉴욕 타임스는 “가혹한 이념적 비판을 받은 충성스러운 공산주의자”이라고 보도했다.이렇게 Dmitrii Shostakovich는 Stalin체제에서 사회주의 리얼리즘(realism)을 성실히 실천하는 소련의 국민적 대 음악가로서 추앙 받고 민주 진영에서는 보수적인 미사 요사크 음악가로서 평가(평가)절하(절하) 됐다.그러나 사후에 사회주의 realism과 이데올기와 상관 없이 그에 대한 연구가 진행(진행) 하고 그의 음악가로서의 업적은 더 빛나는 세계적인 현대 음악가로서 존경 받는다.*Dmitrii Shostakovich는 제정 러시아의 페테르부르크(St. Peterburg)에서 1906년에 태어났고 9살 때부터 어머니의 우아시리에후나에 피아노와 작곡 수업을 하고 1917년 러시아의 붉은 혁명(혁명)이 성공한 뒤 그는 1919년에 St. Peterburg음악원에 입학하고 작곡과 피아노를 공부했다.음악원에서 다양한 형식과 장르의 음악을 작곡하고 음악원 졸업 작품으로 “교향곡 첫”을 작곡했으며 당대 최고의 지휘자(지휘)였던 토스카니니(Arturo Toscanini), 브르노·월터스(Bruno Walter)들이 소개되면서 명성(명성을 쌓기 시작했다.졸업 작품으로 『 교향곡 첫 』을 1926년에 초연한 뒤 Shostakovich는 피아노 연주자로 활동하다가 1927년 바르샤바(Warsaw)국제 콩쿠르에 참가하고 베를린에서 『 교향곡 첫 』을 초연한 뒤 작곡에 전념(전념하고 1929년에 Stalin공산당 문화 관료(관료)에서 형식 주의적이라는 비판을 받은 Nikol Vasvichog작품을 풍자했다.또 Gustav Mahler음악의 영향을 받고 어둡고 암울했던 소련의 현실(현실)을 반영한<교향곡 제4번>을 작곡했지만 Stalin의 정치적 탄압(탄압)에 의한 34년간 공연할 수 없었다.1934년 Shakespeare의 『 맥베스 부인 』을 번안한 Nikolai Leskov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오페라 『의 첸 스쿠의 맥베스 부인 Lady Macbeth of the Mtsensk District』을 발표한 뒤 Shostakovich는 많은 어려움에 봉착(봉착하게 된다.볼쇼이 극장에서 이 공연을 참관한 Stalin이 내용 중 며느리가 시아버지와 남편을 살해(살해) 하는 장면을 보고불편한 심기에서 퇴장했다.며칠 후 공산당(공산 당)기관지 프라우다 신문은 Shostakovich의 형식 주의를 맹비난했다.그 뒤 그의 작품은 공연이 금지(금지되고 정부와 공산당의 선전 영화(선전비친다)음악으로 연명할 수밖에 없었다.Vladimir Lenin의 붉은 혁명(혁명)이 성공한 1917년 러시아는 문화적으로 가능한 자유의 시대를 맞이하게 하고 러시아의 예술가(예술)들은 서구 문화의 영향을 받은 Avant garde주의를 실험(실험) 했다.그는 죽음과 종교를 주제로 한 Gustav Mahler의 교향곡을 좋아하고, Shostakovich의 『 교향곡 제4번 』은 절망을 주제로 작곡을 했지만 Stalin과 사회주의의 승리를 기리는 예술(예술)만이 존재한 시대에 Shostakovich의 음악이 환영(환영) 되지 않았다.그는(저의 창조적 응답)는 글에서 “나는 소련에서도 비극(비극)라는 장르가 있다고 생각한다.다만 이 비극은 셰익스피어(Shakespeare)비극의 인생을 긍정(긍정)pathos와 마찬가지로 적극적인 이념에 의해서 충족되어야 한다.”과 그의 갈등(갈등)와 비극적 상황(상황)가 이 교향곡(교향곡)에 내재하는 것을 회고한다.Shostakovich는 소련을 대표하는 작곡가였지만, 공산당(공산 당)와 정부, 프라우다(Pravda)종이 등으로 핍박(핍박)과 비판에 시달리며 작품 활동에 많은 제재를 받았으며 그의 비난과 핍박(핍박)의 이유는 “건전하면서 간결하고 명확하고, 인민에 봉사해야 할 예술 정신에서 이탈(리脫) 했다.”는 이유였다.그러나 그는 핍박과 비판을 받으면서도 당의 정책에 순응하려는 노력(노력)을 잃지 않고”교향곡 제5번”을 작곡한 뒤 Shostakovich는 “이 작품의 주제는 인간성의 구축(구축)에 있는 그 중심에는 인간을 설정하고 그가 체험하는 다양한 체험을 상상했다.finale부분에서는 제1,2,3악장에서 나타난 비극적인 긴박한 상황(상황을 해소하는 밝은 인생관으로 삶을 영위하는 당위성(목적 때문)를 즐거움과 기쁨으로 이끌겠다고 노력했다.”고 회고(회고했듯이 그는 암울한 시대를 살아가는 사람들의 슬픔을 의식(의식)으로 인생에 대한 긍정적인 신념(믿음)을 이 작품 속에 강렬하게 투영(투영하려고 노력했다.그러나 Shostakovich의 “교향곡 제5번”과 그의 작품(작품)는 종전 후, 모든 예술 활동은 세계 제2차 대전 승리(승리)을 기리는 장대한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되어야 한다는 Stalin의 기대(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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