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14(토) 오전 11시 / 오후 2시
두 타임으로 나눠져 있고 우리는 메인 매치가 있는 오후 2시만 관람했다.(늦잠을 자서 오전것을 못본건 비밀..)ㅎ)


오랜만에 브레슬릿 샷 인증으로 한 컷 찍어야 돼요
이코노미석과 VIP석으로 나뉘는데 우리는 이코노미석으로 2층으로 뛰어오른다=33



기다리는 동안 대구로드FC에 출연한 선수들의 정보 및 특이사항 검색







WOW
1라운드 K.0 승리한 이정현 선수의 진짜 자극이 이런 느낌이야.




시합이 끝나고 대구체육관에서 오빠랑 증거사진도 찰칵!

2층에서 1층으로 내려오는데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어서 K.○한방을 날린 이정현 선수가 확!
나도 사진 찍었어.얼굴은 부끄럽기 때문에 개인적인 일뿐.
대구 로드 FC 정말 재미있었다.남편과 좋은 추억 만들고 행복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