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으려다 본 것 손목 터널 증후군
일상생활을 하면서 컴퓨터를 많이 할 수밖에 없는데요.그러다 보니 어느 날부터 손목 근육이 뭉치기 시작했습니다.움직이는 것도 딱딱해지고 불편해서 신경이 쓰이는 일은 아니었습니다. 찾아보니 쉬는 게 좋다고 해서 최대한 휴식시간을 많이 가지려고 노력했는데요.일하는 내내 키보드를 사용해야 하고 마우스도 써야 하기 때문에 계속 나빠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끔 스트레칭을 해봤어요.일하면서 한번 해볼 필요가 있었기 때문에 간단하고 쉬운 […]
나으려다 본 것 손목 터널 증후군 Read More »